꼬마란? | 영양밥 | 육포 | 홍삼젤리 |
[아이배냇 꼬마 한끼 영양밥]
한국인의 힘은 밥!!
성장하는 우리 아이들이기에 간단한 백미로 끝낼 수 없죠 가장 맛있다는 햅쌀에 슈퍼곡물 퀴노아까지
쇠고기시금치, 닭가슴살곤드레, 참치비트 아이들을 위한 야채와 단백질의 최고의 궁합 밥만 먹어도 맛있을 만큼 간장소스와 참기름을 솔솔~
야채 싫어하는 아이도 편식 없이 한 그릇 뚝딱!!
이름 그대로 한 끼 든든하게 다양한 영양소까지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바로 완성되니까~
오늘 한 끼는 아이배냇 꼬마 한끼 영양밥으로 결정
[아이배냇 꼬마 육포]
스트레스 받을 땐 육포!!
인생3년... 우리 아이들에게도 스트레스가 있다?
한국어도 아직 서툰데 어린이집 가서 영어 배우고 형아,언니 되기 위해 맛없는 나물반찬 먹어야 하고 이럴 때 땡기는 씹는 맛
꼬마 육포 부드럽고 씹을수록 달큰 짭짤~
청정 호주산 쇠고기와 무항생제 우리돼지 한돈을 사용한 고단백 육포야말로 꼭꼭 씹는 습관까지 기를 수 있는 어린이 간식으로 딱!
오늘은 육포로 스트레스 푸는 날 더군다나 밀가루 과자 종류가 아니라 단백질이 풍부한 육포니까, 건강 간식으로 더욱 안심!!
[아이배냇 꼬마 홍삼젤리]
면역력 약한 우리아이를 위해!! 어른들만큼 바쁜 우리아이들 공부하고 뛰어 놀고 여기에 면역 증진이 되는 홍삼까지 섭취한다면 금상첨화!!
조금만 아파도 걱정되고 다른 아이들보다 약한 건 아닐까 고민될 때가 있죠?
환절기 마다 훌쩍 훌쩍, 어린이집에 가니 감기도 자주 걸리는 것 같은 불안한 마음
아프기 전에 미리미리 챙겨주는건 어떨까요?
재배하기 까다로운 6년근 홍삼과 귀한 성분 진세노사이드로 소중한 우리아이의 건강을 지켜주세요
사실 꼬마 홍삼젤리는 아이 입맛에 딱 맞는 과일 맛으로 스스로도 잘 먹어 엄마들이 더 편하다는 사실!!
아이가 스스로 챙겨 먹는 건강기능식품 꼬마 홍삼 젤리
놓치지 마세요!!
[아이배냇 꼬마 우리밀 순한 라면]
늦은 야식, 나른한 주말
라면 끓일 때마다 마주치는 초롱초롱한 눈빛
하지만 라면만큼은 정말 늦~게 주고 싶은게 엄마의 마음이죠.
간편하지만 자극적인 라면은 아직 우리아이에게 주기엔 걱정되잖아요.
그래도 아빠가 먹는 라면만 보면 달려오는 아이들을 위해 아이배냇이 준비했어요.
나트륨은 최소!! 간편함은 최고!!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꼬마 순한 라면
우리밀과 감자전분을 사용한 쫄깃한 면발을 호로록~ 먹는 귀여운 우리아이의 모습을 보면 안 사줄 수 가 없을껄요?
용기에 적혀 있는 나트륨 함량을 꼭! 확인 비교해 보세요
[아이배냇 꼬마 짜먹는 잼]
우리아이 스스로 짜먹는 맛있는 잼 밥보다 빵을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비스킷 위에 달콤함을 더하고 싶을 때!!
병처럼 무겁지도 않고 숟가락을 깊숙히~ 넣을 필요 없어요
깔끔하고 간편하게 손으로 꾹~눌러주면 쭉~ 나오는 꼬마 잼
믿을 수 있는 국내산 토마토&당근, 딸기, 무화과를 사용한 다양한 3가지 맛.
안심할 수 있는 달콤함은 바로 프락토올리고당 사용 건강한 원료는 기본 기분 좋아지는 달콤한 맛!!
가장 좋은건 우리 아이 스스로도 짜먹을 수 있는 꼬마잼 아이배냇 짜먹는 꼬마 잼 하나면 우리아이 간식 준비 끝
이유식 다음 아이에게 무엇을 어떻게 먹일지 항상 고민이죠
유아기는 아이가 성장하는 중요한 시기이니까요 책도 읽어보고 초록창에 검색도 해보고.. 많은 엄마들이 모두 같은 마음일거라 생각합니다.
이유식과 성인 음식의 경계는 분명해요! 하지만 아이를 키우다보니 그 경계의 중간인 유아기를 맞이하게 되죠. 점점 미각이 발달해 가는 아이는 싱거운건 보지도 않고 엄마 아빠음식은 자극적이고, 그래서 저도 어른음식 중 순한 맛을 찾아가며 먹이는데 한계가 있더라구요.
이런 어려움을 겪으면서 생각했어요. 모든 유아기 엄마들의 걱정거리 간편하면서도 안심할 수 있는 꼬마 아이들의 먹거리 직접 만들자!! 그래서 꼬마 브랜드를 시작했죠 혼자가 아닌 같은 고민을 가진 엄마들과 함께 공감하면서 만들었기에 아이배냇 꼬마에 더 확신할 수 있었죠.
이제 바쁜 엄마도 서툰 아빠도 언제든지 안심하고 맛있게 먹일 수 있는 아이배냇 꼬마 어떠세요?